목차
2022년 6월 4일 토요일 방영된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줄거리 살펴볼게요. 현재는 아름다워 19회에서는 사이가 좋아지게 된 이윤재와 심해준의 모습, 그리고 안정을 찾은 이현재 현미래, 이수재 나유나 커플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어떤 이야기가 전개되었을지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살펴보겠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19회>
이윤재는 심해준을 많이 좋아하게 된 것 같았어요. 가버리려던 심해준에게 안만나는건 안되겠다고 하고는 입을 맞춰버립니다. 그런 이윤재에게 심해준은 또 다시 넘어간 것 같았죠.
이윤재는 심해준에게 심해준의 집으로 같이 가자고 했어요. 그런데 그 때 심해준에게 이현재로부터 전화가 와서는 새우튀김을 준비하고 있다고 빨리 오라고 했죠. 두 사람은 그렇게 각자의 집으로 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윤재는 아쉬움을 숨길 수 없었죠.
이윤재는 심해준의 차를 타고 집으로 갔어요. 이소라가 차를 발견하고는 의심스로워하는 눈초리였죠. 사귀는 여자 차라고 확신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제 심해준이 이 차를 끌고 오는 것을 발견하겠네요.
이수재는 이윤재가 썸녀랑 잘되가는 것 같자 형이 결혼을 선수칠까봐 불안해하는 모습이었어요. 나유나를 찾아가서는 서둘러야 할 것 같다며 내일 헬스장 잔금까지 치루겠다고 하는 모습이었죠.
심해준은 주차장에서 선작가와 마주쳤어요. 이윤재와 같이 있는 것을 마주치면 곤란해지는 상황이었죠. 심해준이 선작가에게 이윤재 여자관계가 복잡하다고 제보를 했었으니까요.
애써 선작가가 이윤재를 못보게 하려 전전긍긍하는 심해준. 다행히 걸리지는 않았네요.
진수정은 현미래가 이현재에게 직진하는 모습이 너무 못마땅한가봐요. 양배추를 보고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이현재를 가져다주고 싶다는 현미래를 말렸죠. 현정후가 이현재를 봤다고 하는 소리에 천천히좀 하라는 진수정이었습니다. 가족의 지지를 받지 못해 현미래는 속상한 것 같았어요.
선작가는 심해준에게 커플 매칭 프로그램 출연을 간곡히 부탁했지만 심해준은 거절했어요. 선작가는 이윤재 얘기를 꺼내며 그 때 그 얘기 확실한거냐며 누구한테 들은거냐고 했어요. 심해준은 다른 사람에게 들은거라며 둘러댔는데요. 자기가 모함한거라는 것을 들킬까봐 전전긍긍했죠. 심해준은 선작가에게 착오가 있었다고 했고 선작가는 이윤재를 섭외하기로 결심합니다.
정미영의 상태는 점점 좋지 않아지는 것 같았어요. 자꾸 소화가 안되고 위가 안좋은 것처럼 보이더니 치매끼도 계속 보였죠. 엄마가 걱정돼 양배추 스프를 해온 진수정에게 내가 왜 여기 있냐며 니가 날 버렸냐고 잠시 정신이 나갔다 다시 돌아온 정미영이었습니다. 진수정은 의사로부터 정미영의 치매가 진행되고있는 것 같다는 소견을 듣게 되었습니다.
진수정은 심지어 정미영이 약을 먹지 않고 버렸다는 것을 알게되고 너무나도 속상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경철은 여전히 정은이를 찾아야된다는 생각만을 가지고 있었어요. 정은이에게 가족이 있다는 것을 알려줘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모습이었죠.
그 정은이가 아마도 바로 진수정일 것 같은데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하네요.
이수재는 헬스장 잔금까지 치뤘어요. 아무래도 사기인 것 같은데 굉장히 쎄하죠. 곧 폭탄이 터질 것 같네요.
현미래는 이현재에게 엄마가 우상이었다고 얘기하면서 엄마가 이현재를 만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야기했어요. 소송한지 얼마나 됐다고 남자를 만나냐고 생각한다고 말이죠.
현미래는 평일에는 일에 집중하고 주말에만 만나자고했어요. 서로를 믿고 안정감을 찾게된 것 같은 두사람이었습니다.
나유나는 현정후가 선물한 버터로 만든 쿠키를 선물했어요. 그러면서 선배님들에게도 모두 준거라며 호의를 오해하지 말아달라고 했죠. 현정후는 자기는 그런 오해는 하지 않는다고 했는데요. 나유나가 맛 평가를 해주지 않아도 된다며 남자친구 수재 얘기를 들먹이자 기분나빠하는 모습이었어요. 확실히 나유나한테 마음이 생긴 것 같죠. 남자친구 얘기를 괜히 왜 하냐며 벽치는거냐고 물었지만 나유나는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서 자연스럽게 생각나는거라고 합니다.
선작가는 이윤재를 찾아가 지난번 제보는 잘못된거였다며 사과하고는 커플매칭 프로그램에 나와달라고 했어요. 하지만 이윤재는 여자친구가 생겼다며 거절했죠.
선작가는 방송에 나가면 병원 매출이 쭉쭉 오른다며 여자친구에게 양해를 구하고 출연하면 안되냐고 했어요. 하지만 끝까지 거절하는 이윤재였습니다.
이윤재는 심해준과 편하게 만나기 위해 이현재의 집으로 들어가기로 결심했어요. 이현재는 절대 안된다고 했지만 이윤재는 짐을 싸들고 밀고 들어갔죠. 이현재는 짜증내면서도 이윤재를 결국 받아들여줍니다. 두 사람의 동거가 시작되었죠.
진수정은 병원에 다녀온 이후로 계속 저기압이었어요. 윤정자는 반찬이 너무 없다는 둥 또 잔소리를 해댔지만 진수정의 귀에는 들리는 것 같지 않았죠.
진수정은 어머니가 돌아가시면 이제 세상에 연결된 사람은 아무도 없어지는거라며 슬퍼했어요. 현진헌은 친부모를 찾을 생각이 없냐고 했지만 진수정은 날 버린 사람들을 왜 찾냐며 다시는 그런 얘기를 하지 말라고 합니다.
이윤재는 이현재의 집으로 들어가고 심해준과 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되어 좋아하는 모습이었어요. 선작가가 찾아온 얘기를 하며 제보자를 찾아내 꼭 처단하겠다고 했죠. 이윤재에게 솔직히 얘기하려다가도 결국 말하지 못하는 심해준이었습니다.
이수재는 나유나에게 오늘은 못데리러간다고 거짓말을 하고는 꽃다발을 들고 기다렸어요. 마침 현정후가 일을 도와달라고해 나유나가 나오지 않자 김밥집에 몰래 들어왔다 걸리는 이수재였죠. 이수재가 서프라이즈로 등장한 것에 너무나도 신난 나유나였습니다.
이민호와 한경애, 그리고 세 아들은 이민호의 친부 성묘를 갔어요. 이경철은 따라가지 않는다고 하고 안갔는데요. 이경철이 혼자 남아있는 모습을 보고 이경순이 더 난리였어요. 배신감에 질투심을 느끼는 것 같았죠. 역시 핏줄이 최고라며 정은이를 꼭 찾아야된다고 하는 모습이었죠. 아무렇지도 않았던 이경철은 이경순때문에 기분이 안좋아진 것 같았습니다.
<현재는 아름다워 20회 예고>
이어진 현재는 아름다워 20회 예고에서 이현재는 이윤재에게 결혼 프로젝트를 멈추게 해야한다는 모습이었어요. 이윤재는 이수재가 가만히 있겠냐고 했죠.
그리고 이수재가 헬스장 사기를 당했다는 것을 곧 알게되는 것 같구요.
이소라는 최성수에게 우리 원장님 여자친구가 누군지 알면 깜짝 놀랄거라고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자동차 때문에 심해준 이라는 것을 알게된 것 같죠.
그리고 이현재도 어떻게 알았는지 이윤재에게 해준누나랑 사귀는거냐고 묻는 모습이었는데요. 그냥 그러고 넘어갈 것 같고 아직 걸리지는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심해준은 이윤재에게 거짓 제보를 했던 것에 대해 사과를 하는 것 같구요.
그리고 충격적이었던 진수정의 마지막 대사. "현재 처음부터 마음에 안들었어. 입양아래." 마치 이현재가 입양아인 것처럼 낚시를 하는 것 같은데요. 그저 이현재의 아빠가 입양아였다는 사실을 알게된 것 같습니다.